본문 바로가기
비건지향/비건음식

비건인증 받은 삼양 맛있는 라면 후기

by 행복한연시 2022. 1. 25.
728x90
반응형

 

가격 : 1400원(낱개 가격, 편의점 기준) 

 

저녁으로 얼큰한 라면이 먹고 싶어서 편의점에 가서 삼양 맛있는 라면을 사왔습니다.

편의점에서도 쉽게 비건 라면을 살 수 있다니!

제가 처음 채식했을 때와 달리 채식제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게되서 기분이 좋네요.

 

 

 

 

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인증 받아 더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.

튀기지 않아 칼로리도 355로 아주 낮습니다.

 

 

 

 

나트륨 함량은 1820mg로 아주 높네요. 함량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.

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조리시 물을 더 넣거나 스프를 덜 넣으셔야겠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 

 

면, 분말스프, 후레이크, 조미유로 구성되어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후레이크는 양이 좀 아쉽지만 재료가 다양하게 들어가있습니다.

특이하게 브로콜리가 보이네요.

 

 

 

스프는 주황색을 띄고 냄새를 맡았을 때 막 매운냄새는 안났어요.

다른 라면보다 냄새가 약하게 느껴졌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감자전분이 들어가서 면이 아주 쫄깃하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.

하지만 국물이 면과 겉도는 느낌이였습니다.

국물의 깊은 맛이 부족하고 청양초가 들어갔다길래 청양초의 깔끔하게 매운 맛을 기대했는데 제 입에는 얼큰하지 않더라구요.

그리고 저는 싱겁게 먹는 편이라 물을 더 넣었는데도 좀 짜서 국물은 조금만 먹었습니다. 확실히 짜네요.

면은 만족스럽지만 스프맛은 조금 바뀌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듭니다.

 

이상 삼양 맛있는 라면 후기였습니다.

728x90
반응형

댓글